본문 바로가기
한글영어

둥이들의 영어교육 진행상황

by 정용재의 한글영어 2022. 9. 23.
728x90

둥이들의 영어교육 진행상황

 

현재 우리 둥이들은 속도 차이가 있지만

노아가 스크린 3개 끝내고 회화 20쪽 정도 끝냈습니다.

그리고 조이는 스크린 2개 끝냈습니다.

노아는 힘든 시기 75프로 정도 넘겨 이제 좀 즐기려는

모양새가 보이고요.

조이는 여전히 눈물 글썽이며 애태우고 있습니다.

1년 후에 아이들의 모습을 그리며 즐거운 마음과 힘든 마음으로 버티고 또 버티고 있습니다.

인생이 언제나 그렇듯이 꾸준함 외에는 지름길도

없다라는 마음으로 아주 일 개미처럼 공부합니다.

8월에 이미 지불한 영어 학원비때문에 9월은

보냈지만 100프로 확신하기에 다음 달 부터 영어학원을

중단하게되었습니다.

한페이지씩 외울 때 마다 2천원씩 주고 있는데 아깝지

않네요...

교재비 묻다 엉뚱하게 이곳에 글을 써버렸네요..

다음엔 주제에 맞게 글 올리겠습니다. ^^

 

 

 

영어 학원 중단 결정의 시간이 그리 오래 결리지 않았습니다.

 

1주일 정도 지나서 애 아빠 설득하고 그리 하기로 했어요...

 

정말 고된 작업이긴 한데 정말 확신해요...

 

왜 이제 알았알까요??

 

그 무모한 세월이 아깝지만 그 만큼 열심히 하는 수 밖에 없네요.

 

아이들의 동태를 잘 살피며 꼭 성공하고자합니다. ^^

 

1년 후에 아이들 모습을 지인들에게 공개할 목표를 두고

 

지금은 묵묵히 진행합니다.

 

아버지를 아버지라고 부르지 못했던 홍길동처럼

 

한글영어가 영어 습득의 기초 중에 기초라고 말 못는 언어 길동이네요....

 

필승!!

 

https://cafe.naver.com/korchinese

 

한글영어 공식카페@정용재/영어독설/파... : 네이버 카페

정용재/뻔뻔한 한글영어/한글로영어/영어잘하는법/초등파닉스/파닉스뜻/쉬운한글공부가르치기/발음기호표

cafe.naver.com